Question
Güncellenme tarihi:
10 Şub 2018

  • Geleneksel Çince (Hong Kong)
  • Japonca
  • Korece
Kapalı soru
Korece hakkında soru

3.1.3 현황
이 계획은 는 2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지금은 15대의 푸드트럭이 있습니다. 여러가지의 음식, 특이 홍콩 음식과 패스트푸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으면, 버거, 만들, 뽁금밥, 보로바우가 있습니다.
정부는 'HKFood Truck'라는 앱을 출시하고, 여행객들이 위치 추적과 자료 열람을 편리하게 한다.


3.1.4 홍콩 푸드트럭의 나쁜 점
홍콩에서 푸드트럭의 전례가 없으니까 창업자들이 푸드트럭의 구매부터 주방 설비, 방화, 설계, 광고, 광고까지 다 직접 모색하면서 고칠 해야 됩니다. 그리고 정부의 제한도 나쁜 점의 하나로 생각합니다. 우선 푸드트럭을 배치하는 자리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위치에 놓이지 않고 근처 있는 식당의 장사를 방해하지 않도록위해 전단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지금 푸드트럭의 장사는 전판적으로 아직 잘 안 됩니다.

Please help correct the grammar, thank you so much for your help!!^^
Cevaplar
[Haberler] Hey sen! Dil öğrenen!

Bu soruyu paylaş
3.1.3 현황
이 계획은 는 2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지금은 15대의 푸드트럭이 있습니다. 여러가지의 음식, 특이 홍콩 음식과 패스트푸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으면, 버거, 만들,  뽁금밥, 보로바우가 있습니다.
정부는 'HKFood Truck'라는 앱을 출시하고, 여행객들이 위치 추적과 자료 열람을 편리하게 한다.
 

3.1.4 홍콩 푸드트럭의 나쁜 점 
홍콩에서 푸드트럭의 전례가 없으니까 창업자들이 푸드트럭의 구매부터 주방 설비, 방화, 설계, 광고, 광고까지 다 직접 모색하면서 고칠 해야 됩니다. 그리고 정부의 제한도 나쁜 점의 하나로 생각합니다. 우선 푸드트럭을 배치하는 자리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위치에 놓이지 않고 근처 있는 식당의 장사를 방해하지 않도록위해  전단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지금 푸드트럭의 장사는 전판적으로 아직 잘 안 됩니다.
Trending questions
Newest Questions (HOT)
Newest Questions
Önceki soru/ Sonraki soru

Öğrendiğiniz dili ana dil olarak konuşanlara ücretsiz olarak sorular sorun